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나눔정보

나눔정보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상세보기의 제목, 작성자, 조회, 등록일, 수정일, 공유하기, 내용을 나타내는 표입니다.
[입찰재공고] 전산시스템 운영 및 서버호스팅 유지보수 용역
작성자 중앙센터 조회 674
등록일 2019-11-15 수정일 2019-11-29
공유하기
(새창)네이버공유하기
(새창)페이스북공유하기 (새창)트위터공유하기
첨부파일

입찰공고.hwp 다운로드

제안요청서.hwp 다운로드

공고 제 2019-06호

전산시스템 운영 및 서버호스팅 유지보수 용역 입찰 재공고



다음과 같이 전산시스템 운영 및 서버호스팅 유지보수 용역 입찰을 공고합니다.


2019. 11. 15.
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
1. 사업개요

가. 발주기관: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
나. 용 역 명: 전산시스템 운영 및 서버호스팅 유지보수 용역 입찰공고

다. 사업예산: 금99,000,000원(금구천구백만원) ※VAT 포함

라. 사업기간: 2020. 1. 1. ~ 2020. 12. 31.

마. 용역내용: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(제안요청서는 반드시 참조 후 입찰 요망)

바. 입찰방법: 일반경쟁,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

2. 입찰 참가자격

가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(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)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
나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(입찰의 참가자격),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

다.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‘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’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)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

라. ‘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’ 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[확인기준:전산업무(소프트웨어개발포함), 세부품명 : 패키지소프트웨어 개발 및 도입서비스]를 소지한 업체(입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입찰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)

마. 단독 또는 공동수급(공동이행방식)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수 있음

바. 『중소기업기본법』제2조에 따른 중·소기업자 및『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』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『중·소기업·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』에 따라 발급된 ‘중·소기업·소상공인확인서’(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)를 소지한 자

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(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)에 따른 “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 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”(과학기술정통부 고시 제2017-7호)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입찰참가가 불가함.


3.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

가. 제출기간: 2019. 11. 25(월) 10:00까지

나. 제 출 처: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센터운영지원팀

○ 주 소: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345(주연빌딩 3층)

○ 전화번호: 02-6901-0206, 0202(담당자 : 김민경, 채나나)

다. 접수방법: 기한 내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며,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.

○ 대리인 제출의 경우 위임장1부 및 신분증 지참

○ 가격입찰서는 봉투로 밀봉하여 제출(개별 양식)

라. 제출서류: 제안서 8부(원본 1부, 사본 7부), CD 2장, 직접생산 및 실적증명서 등

○ 입찰참가신청서(양식) 1부

○ 가격입찰서(개별 양식) 1부

○ 입찰보증금 지급보증각서(양식) 1부

○ 청렴계약이행서약서(양식) 1부

○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
○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

○ 국세청 발급 3개년도 표준재무제표증명서 1부

○ 주요 사업 실적증명서(양식) 1부

○ 참여인력 이력사항 관련 증명서(4대 보험 납입증명서 등) 1부

마.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추후 사업자 선정 후 제안된 내용을 계약내용으로 간주하게 됩니다. 또한 필요시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는 제안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.

바. 해당 용역의 유의사항, 과업내용, 요구사항, 계약조건, 평가요소 및 평가방법 등 그밖에 필요한 모든 사항은 별첨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4. 협상대상자 선정 및 기준

가. 제안서 기술능력평가(80%), 가격평가(20%)를 종합적으로 평가

나.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%이상인 자에 한하여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 결정

※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,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

다. 기타 사항은 계약예규 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(행정안전부 예규, 2019.10.04.)” 적용


5. 과업설명회 : 별도의 과업설명회 없음


6.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

가. 입찰보증금: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③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. 단,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(지급확약서는 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갈음).

나. 입찰 무효사항: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, 입찰참가신청서에 의합니다.


7. 입찰자 유의사항

가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, 지방자치단체 용역 계약 일반조건, 과업지시서(제안요청서), 조달청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, 관련회계 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합니다.

나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 부담합니다.

다. 제안사는 본 제안요청서에 기술되지 아니한 사항이라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추가제공 등 사업수행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은 과업범위에 포함하여 제안합니다.

라. 기타 유의사항 제안요청서 참조합니다.


8. 문의사항
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센터운영지원팀 김민경 (02-6901-0206)

센터운영지원팀 채나나 (02-6901-0202)



2019. 11.

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

▶ URL안내
이전자료, 다음자료을 나타내는 표입니다.
이전자료 [채용공고]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직원 채용 공고
다음자료 [공지] 2024년 대체교사지원사업 안내